ComComComCom/Unity
[component] rigid body 옵션
몰라아
2017. 9. 9. 19:59
mass : 질량
Drag: 저항
Angular Drag : 회전저항
Use Gravity : 중력
Is Kinematic : 트랜스폼 값으로만 오브젝트 컨트롤
Interpolate
Default : 물리값 바탕으로 물체 위치 보간
Interpolate : 이전프레임과 시간값 기준으로 물체 위치 보간
Exterpolate : 강체의 속력을 활용해 위치 보간
Collision Detection
Discrete : 분리된 프레임별로 충돌체크. 계산량이 적어 일반적으로 사용
Continuous : 경로 예측으로 충돌예측 탐지, 정확, 계산량 많음
Coutinusus Dynamic : 같은 옵션 적용된 오브젝트의 충돌 감지, 모든 연속 감지 적용-> 부하 최고,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의
충돌 감지에 적합하다.
Constraints : 물리축 고정기능